본문 바로가기

현지인의 강릉여행

강릉 숙성삼겹살 최고 맛집 / 유천지구 [타도삼겹]

강릉 유천지구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최애 숙성삼겹살집 타이도니삼겹.

지금은 타도삼겹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숙성삼겹살, 숙성목살 등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얼마 전부터 점심에도 장사를 하셔서
가끔씩 혼고기+낮고기 하고 온다🤭🤭

 

놀라운 가격. 국산 숙성 돼지고기임에도 불구하고 비싸지 않다. 

위치는 유승 한내들 건너편에 있다. 큰 길에 있어서 찾기 쉽다. 

 

 이미 동네에서는 카페 같은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진짜 태국같은 분위기ㅠ

(갑자기 마사지 받으러 가고 싶네...?)

 

이렇게 자리들이 룸인듯 룸아닌 자리들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고깃집처럼 복닥복닥 시끌시끌하지 않고

우리끼리 조용히 즐기다 올 수 있다. 

그리고 뒤에서 말하겠지만 또 최고의 장점은! 고기를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신다는 거 ㅎㅎ

그래서 고기 먹는데 뭔가 더 어수선하지 않달까?

 

기본 상차림. 반찬들도 다 괜찮았고 특히 쏨땀이 같이 나오는게 또 이집만의 특징이다 맛있어서 리필함;

새콤달콤하면서 맵지 않으니까 계속 들어간다 쭉쭉

반찬들도 다 직접 만드시는데 솜씨가 아주 좋으시다. 

 

 

점심 단품으로 김치찌개, 닭볶음탕 있지만 나는 낮고기...ㅋㅋ

삼겹살2인과 가브리살1인 그리고 식사로는 비빔국수 주문♡

 

 

이 집의 또 하나의 장점은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이다ㅎㅎ 그래서 아이랑 같이 갈 땐 미리 전화로 예약 및 주문하고 구워달라고도 부탁 드린다. 그럼 도착해서 바로 먹이기만 하면 됨! 이건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 엄청난 도움이다!😀😀

 

 

사장님이 써비스로 치즈계란찜 주셨다ㅋㅋ 감사합니당~

 

요래요래 마늘간장소스 찍어서 파절이랑 쌈 싸먹거나 깻잎에 쏨땀이랑 같이 먹는게 나의 팁? 깔깔깔

 

 

돼지런하게 가브리살 추가로 먹었는데 먹느라 사진 못찍음 ㅠ

 

숙성고기라 그런지 고소하다고 해야하나 풍미가 다르다. 가브리살은 원래 잘 찾아먹진 않았었는데 쫄깃쫄깃 정말 괜찮았다. (물론 삼겹살은 갈때마다 일단 시키고 시작하는 편)
비빔국수도 꼭 먹어야 하는 코스! 마무리가 확실히 되는 새콤달콤+산뜻?ㅎㅎ 어우 보면서도 침나와

 

 

넘나 깨끗하게 해치웠습니다.. 또 올게여 사장님

 

 

주차는 건물 뒤에, 주말은 가게 앞 길가에.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으나 연휴 때는 따로 인스타에서 확인해보세요!